Pineapple nail art - summer nails 파인애플 셀프네일


self nail art


Pineapple Nail Art


I drew sweet pineapples on nails for my summer self nail art~
I glued a cute golden pineapple nail art decoration on 4th acrylic nail tip!
used striping tape to pain stripes clearly.



summer nails

five colors are used to finish pineapple nail art design~
pearly white and clear white for base color,
yellow, orange, light green polish for pineapple and stripes^^



셀프네일아트

여름네일로 시원한 느낌이 드는 과일네일을 해봤어요~
바로 파인애플 네일아트인데요^^
파인애플 네일파츠가 있어서 하게되었어요~~
너무 귀엽고 고급스런 느낌의 파츠이죠?


스트라이프네일아트

셀프네일아트 디자인으로 하기 쉬우면서도 상큼한 느낌이라 좋은것 같아요~
뭔가 아트를 많이 한 것 같아 보이지만~
굉장히 쉽고 간단하게 했어요..^^
스트라이프는 라인테이프를 이용해서 완성했구요~~
파인애플은.. 내장브러쉬로 노랑색 바탕을 대충 칠해준 후~
얇은붓으로 주황색 라인들과 풀잎?을 대충 그려줬어요..
누군가 내 손톱을 뚫어지게 쳐다보지는 않으니 대충 그려도 뭐 괜찮더라구요 ㅋㅋ


셀프네일아트

컬러는 총 다섯가지를 사용했는데요~~~
베이스로는 일반 흰색과 펄이 들어간 흰색 두가지를 사용했어요~
아.. 약지에 초록색 풀콧 했네요~
그리고 파인애플과 스트라이프로 노랑, 주황, 연두색상 사용했어요^^

우유빛 흰색, 노랑, 주황은 이니네일이구요~
펄이 들어간 화이트는 더페이스샵~
그리고 연두색은.. (올리브색에 더 가깝나요?) 여튼 요건 토니네일인듯싶어요..


pineapple nail art

self pineapple nail art design!

summer nail art design





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