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Star Nails] step by step self nail art - 북유럽 별 네일아트


Star Nail Art



살짝 마린룩 네일처럼 보이지만....
전 북유럽 네일을 한거에용..^0^;;; ㅋㅋ
요런 디자인... 많이 보셨죠??? 저만 익숙한건가...
북유럽 스타일 쿠션이나.. 요런데 보면.... 요런 무늬 정말 많은데~
회색으로 할걸 그랬나봐요...
진블루로 했더니.. 정말 마린룩 같네요 ㅋㅋㅋ


Step by step


I used striping tape to color stripes~ and used golden star water decals.
This design does look like marine stripes~ 
but I was trying to do the Northern European pattern style..^^



Two nail polish colors were used; deep blue and white.
흰색은 컬러니크~ 블루는 이니네일이에요~
라인테이프는 색상은 상관없지요~ 어차피 떼어낼테니까...
근데 나중에 생각해보니... 전 흰색 라인테이프도 있었는데.. 왜 저렇게 했을까 싶네요..
그냥 파랑색 다 칠해놓고.. 흰색 라인테이프 붙였으면 되는건데..'-' 바봉~


내눈에만 북유럽 네일아트! >.< ㅋㅋㅋ


그래도 사진은 잘 찍혔다잉~~!!


근데 착용샷은 잘 안찍혔네요...
손으로 자꾸 팁을 만지작 거려서.... 지문만 덕지덕지 묻고...
이래서 사진찍을때... 손에 로션을 바르면 안됨~


전 요 무늬 발매트 하나 사려구요 ㅋㅋㅋㅋ
북유럽풍 인테리어가 언제까지 유행할지는 모르겠지만...
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이라 전 오랫동안 사랑할 것 같아요^^







Comments